저도 영상 피드백 부탁드려요!! > 피드백 요청

본문 바로가기

피드백 요청

영상 피드백 저도 영상 피드백 부탁드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번 살짝 조회수가 올랐던 투명벽이후에 다시 바닥에서 기고있어요 ㅎㅎ
일단 썸네일은 최대한 고양이가 부각되는 사진을 찍어서 글을 넣었구요. 오히려 너무 튀는 글씨는 고양이를 죽이는 느낌이라 고민이 많이됩니다.


영상에서는
일단 소리를 보정하려 애를 썼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촌스러운 자막을 최대한 깔끔하게 바꿔보려했는데 보시기에 어떨런지 모르겠어요


구독자가 조금 늘긴했지만 조회수는 여전히 낮은 편이고,

결국 노출이 되지 않는한은 계속 이수준일것같네요 

그때가 올때까지 열심히 영상 퀄 높이고 꾸준하게 해야하는거겠죠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정보
profile_image
회원 이미지
견과류네
회원 가입일
2019-06-20 (89일)

아직 등록된 자기소개 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잘 모르지만 제가 느끼는점 써볼게요
썸네일은 고양이+인형이 더 커도 좋을거 같아요 밑에 바닥부분은 안나와도 괜찮을거 같아서요
전 갠적으로 영상도 좋고 아기나오는것도 좋고 자막도 좋고
떡상 한번하면 유입이 많이 될거라고 생각되요!
제목만 좀더 자극적으로 지으면 어떨까요
강아지 로봇을 고양이에게 줘봤다. 이런건 어떨지 저도 워낙 못하니까 가볍게 들어주세요 ^^

profile_image

영상 잼나게 잘봤어.(어디까지나 영상 0개인 내생각이야)(소리끄고 봤어)
썸네일만보면  누가  신입인지 모르겠어  장아지인형 밑에 나신입(이형)  고양이쪽은  서열1위 싸움꾼 xx    이렇게 넣었음  어땠을까?  아니면  신병받아라!  신입 받아라 이런거도 좋고.      썸네일은 넘어가고
다양한 고양이들에게 신입을 소개할때  서열이라던지  고양이 이름  특징: 소심함  이렇게  해주면  서열별  어떻게  강아지인형을  응대?하는지 궁금할거 같기도해.  막내서열은 소심한대  서열1위는  어떨가? 하고 기다리며 보게 되는거지

그리고  인형을 막내로  소개했으면  인형도  의인화 시켜서  대사를 자막넣어 주는것도 좋다고봐.  그리고  카메라로  고양이랑  인형 둘다 잡기도하고  폰카로 영상찍어서  인형시야(인형입장)도 넣어주는게 좋다고 봐. 

마지막 제품 뿌리는건  광고들어오기도 좋은 컨셉이네 ㅋ  이때도 고양이랑 인형 둘다  대사쳐주는게 좋고.      아 맞다  인형을 사람손으로  계속 새워주던데  손이 인형이랑  고양이 둘사이가 어떤 상황이 생길지 기대한데  몰입을 방해했어  손나온걸 최소화하던지  고양이가  공격? 하는걸  보여주고 슬로우로 보여주고  인형 입장에서 대사쳐주고 인형입장의 시야도 찍어주면 더좋을거 같아
 더 욕심부리면  낚시줄로 인형을 움직여 주는것도 좋다고 생각해 

이런생각이 있다고 참고만하고  잘 응용하고 접목시켜보자

profile_image

견과류네님의 댓글의 댓글

견과류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글쓴이)

작성일

엄청난 피드백이네요 ㅎ  서열소개는 정말 중요한것같네요. 이미 알거라고 생각하고 안넣은게 실수 ㅠㅠ
썸넬은 말씀하신것처럼 수정을 해봐야겠어요 ㅎㅎ

영상보시면 인형입장에서 인형이 얘기하는대사가 많이 들어있어요 ㅎㅎ 컬러가 다르게 ㅎㅎ
다각도로 찍고 카메라를 추가로 쓰는건 해봤는데 너무 영상이 달라서 편집이 어렵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꼭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지적 감사드려요!! >_<ㅋ

profile_image

내가 잘못본건가 해서 폰으로3번 컴터로1번 봤어.
고양이 대사 색깔이랑 강아지 대사 색깔이 너무 비슷해 그래서 구분하기 힘들어
개인적으론 강아지 대사가 작다고 봐
그리고 많은 고양이 출현?시  어떤고양이가 말하는건지 구분하기가 힘들것 같아(이건 추측임)

다른 동물체널을 안봐서 그런데
자막넣듯이 편집할때 구연동화처럼 목소리 다르게해서 상황극 만들어준다던가  이런 체널은 없는거야?
(이건 내가 모르는 상태라서 무시해)

결론은 자막이 눈에 잘 안들어왔어

profile_image

견과류네님의 댓글의 댓글

견과류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글쓴이)

작성일

맘같으면 목소리 넣고싶은마음이 굴뚝같아요 ㅋㅋ
자막은 있는듯 없는듯한게 제일 좋은데 없으면 심심하고 많아도 문제니
아직 자막쪽은 신경써야할게 많은것같아요
고양이마다 색깔을 나눠놨었는데 그것도 어수선해보이길래 ㅠㅠ 다시한번 나눠봐야겠네여

profile_image

오 형 편집 스타일 많이 깔쌈해졌네? 훤씬 보기 좋다 내가 시간이 없어서 다 피드백 하진 못 하는데, 한 가지 말해 보자면 지금 썸네일, 제목 말고 43초 장면을 썸네일로 그리고 제목은 '움직이는 강아지 인형을 본 고양이 반응' 이런 식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게 어떤가 싶음. 물론 개인적인 소견임! 판단은 형이~

profile_image

견과류네님의 댓글의 댓글

견과류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글쓴이)

작성일

칭찬이라니!!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썸네일 을 궁금함을 유발하는 사진으로 하는게 중요하군요. 제목에 키워드를 넣다보니 저리 됐는데 키워드를 안넣어도 괜찮을까요..?

profile_image

영상 편집은 제가 보기엔 너무나 잘하신것 같아요! 고수의 향기가....
낚시녀 말씀처럼 저도 썸네일에 고양이, 인형이 크게 나왔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제목을 강아지 입양 키워드를 넣고 싶으신것 같은데 조금 더 줄이면 어떨까... 싶어요 ㅎㅎㅎㅎㅎㅎ
하수중에 하수지만 혹시나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적어보았어요 ^^;
영상은 너무 좋아요 ㅠㅠ.....♥
혹시 영상 필터는 어떻게 하신건지 여쭤봐도 될까요?

profile_image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 검색 아이피 (211.195.*.*)

작성일

점점 좋아지는게 벌써 티가 나네요 ㄱㄱㄱ 가즈아

profile_image

견과류네님의 댓글의 댓글

견과류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글쓴이)

작성일

아이고 말씀만으로도 감사합니다. 확실히 조언받고 점점 나아지고는 있는데 아직 멀었네요 ㅎ

Total 129건 1 페이지
피드백 요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공지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290 8 05-23
공지 공지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340 3 05-18
127 영상 피드백 no_profile 멍튜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33 0 11:00
126 영상 피드백 no_profile 사저씨TV용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184 0 09-09
125 영상 피드백 낚시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319 0 09-07
124 채널 피드백 no_profile 축찌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182 0 09-06
123 채널 피드백 no_profile 놀고먹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203 1 09-06
122 채널 피드백 눈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329 3 09-05
121 영상 피드백 낚시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226 1 09-04
120 영상 피드백 no_profile 히어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148 2 09-02
119 채널 피드백 no_profile 썹대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296 3 08-30
118 채널 피드백 no_profile 사저씨TV용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142 1 08-30
117 영상 피드백 no_profile 톨삼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199 0 08-29
116 영상 피드백 no_profile 편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328 2 08-28
115 채널 피드백 no_profile fdlfdjsfdsf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231 2 08-26
114 채널 피드백 no_profile 설탕이네TV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318 2 08-25
113 채널 피드백 no_profile 초고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261 2 08-25
112 채널 피드백 no_profile 노래들려주는바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352 2 08-20
111 영상 피드백 메모리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233 3 08-20
110 채널 피드백 no_profile 달이와삐약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검색 전체게시물 260 2 08-19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ktube.kr All rights reserved.